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가산 구내식당 점심메뉴 무난했어요~~~~

 

 

 

 

 

 

 

 

 

 

 

 

가산 구내식당 점심메뉴 무난했어요~~~~


 

 

 

 

 

 

 

 

 

 

안녕하세요~~~~
날씨가 너무 더워서 밖으로 나가서 점심을 먹기가 싫어져서 가산 구내식당을 이용했습니당

구내식당 안에도 에어컨 하나가 고장이 났는지 좀 덥더라구요 ㅜㅜ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많은 건 알지만 에어컨이 고장났으면 빨리 고쳐야하지 않을까요? ㅜㅜ

하여튼 너무 더웠습니다..

어쨌든 밖으로 나가서 식당을 찾으러다니는 것 보다는 나을 것 같아서 어쩔 수 없이 구내식당으로 갔어요~~~

 

 

 

 

 

 

 

 

 

 

 

 

 

 

 

 

 

 

점심시간이라서 그런지 정말 사람이 많긴 많았어요~
더푸드스케치라는 곳인데요!

구내식당 앞에 붙어있는 현수막을 보니까 오나미랑 박성광이 여기서 사인회를 했었다고 하네요 ㅋㅋ
저는 잘 모르는 소식이랍니다 ㅋㅋㅋ

 

구내식당 식권은 한 장 당 5,000원이에요~ 1인1장으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반찬 점심메뉴도 다양하게 나오는 것 같아서 좋은 것 같아요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ㅋㅋㅋ
다 직장인분들이겠죠??
물론 저도 직장인이지만 정말 많긴 많더라구요~
그리고 직장인분들 이외에도 간혹 보면 그냥 다른 일반인 분들도 오시는 것 같아요~

사람들이 많아서 앉을 자리가 없을 줄 알았는데 그래도 어떻게 자리가 비긴 비는 것 같아요~
먹고 바로바로 일어나서 그런 것 같네요 ㅎㅎ

 

 

 

 

 

 

 

 

 

 

 

 

 

 

뷔페식으로 되어 있어서 원하는 반찬을 원하는 양만큼 담을 수가 있답니다!
샐러드는 항상 필수로 있는 것 같구요,
김치, 튀김, 고기 등 이렇게 구내식당 점심메뉴가 나오는 것 같네요 ~~~

저번에는 냉면이 나온적이 있었는데 양이 엄청 적긴 적더라구요,
그래도 밥이랑 같이먹으니까 배가 불렀었어요 ㅎㅎ

 

 

 

 

 

 

 

 

 

 

 

 

 

오늘의 구내식당 점심메뉴는 그냥 무난했었습니당
샐러드에 사과드레싱인 것 같았고, 볶음김치, 깻잎, 오이소박이, 두부, 야끼우동, 감자조림, 돈까스, 미역국이 나왔습니다!

맛있다기 보다는 그냥 무난했던 구내식당 점심메뉴였던 것 같아요~
그래도 전반적으로 자극적이진 않아서 좋은 것 같습니다!!

 

가산 구내식당에서 식사를 다 한 후에 식기를 반납하고 물을 마실 수 있는 곳으로 가면
탄산음료도 마실 수 있기 때문에 식 후에 자주 이용하는 것 같아요 ~~

나중에는 맛있는 메뉴들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