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가산디지털 저녁식사 하기 좋은 곳이에요 ~~

 

 

 

 

 

 

 

 

 

 

 

 

 

 

가산디지털 저녁식사 하기 좋은 곳이에요 ~~

 

 

 

 

 

 

 

 

 

 

 

안녕하세요~~~
어제 가산디지털 저녁식사하러 다녀왔는데요!
처음 방문해보는 곳이었지만 메뉴가 정말 맛있었어요~~

뼈다귀전골과 뼈해장국이 메인메뉴인 곳이긴 하지만
저는 뼈다귀에 있는 살코기를 발라먹는 게 귀찮아서 다른 메뉴를 먹었답니다 ㅋㅋㅋ

평소에도 뼈다귀해장국은 잘 안먹게 되더라구요~

 

 

 

 

 

 

 

 

 

 

 

 

 

 

 

메뉴판도 크게 있어서 보기가 편했어요~
저랑 같이 저녁식사 하러 가신 지인 분들은 제육뚝베기를 주문하시고, 저는 해물순두부를 주문했습니다!
순두부찌개를 워낙 좋아하기도 했고, 찌개를 먹고 싶었는데 뼈다귀없는 찌개가 돼지국밥이랑 해물순두부찌개 뿐이더라구요.
김치찌개도 있었으면 좋겠단 생각이 들었었어용 ㅜㅜ

그래도 제가 좋아하는 순두부찌개가 있어서 다행이에요 ㅎㅎ

 

 

 

 

 

 

 

 

 

 

 

 

 

 

 

 

기본 반찬이 나왔습니당

고추와 깍두기, 김치, 콩나물, 상추, 쌈장 이렇게 나오구요,
제육뚝베기를 주문하면 오이냉국같은 걸 따로 주시더라구요.
한 번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ㅎㅎㅎ

더 시원했으면 좋았겠다는 생각도 들었지만
내부에 에어컨이 틀어져 있어서 그나마 괜찮았던 것 같아요 ㅎㅎ

 

 

 

 

 

 

 

 

 

 

 

 

 

 

 

 

 

제가 주문한 해물순두부 찌개에요~~!!


순두부찌개를 먹을 때 순두부의 그 몽글몽글한 식감을 좋아해서 평상시에 순두부찌개를 자주 즐겨먹는 편이에요~~

새우도 들어가 있고, 순두부랑 계란도 들어가 있었고, 제가 좋아하는 청양고추도 들어가있었어요 ㅎㅎ

밥이랑 먹으면 밥도둑일 것 같은 비주얼입니당 !

 

 

 

 

 

 

 

 

 

 

 

 

 

 

 


순두부 찌개 맛은 약간 해물 맛이 강했어요!
특히 새우맛이 정말 많이 났었던 것 같아요.
조미료는 아닌 것 같은데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그런 순두부찌개 맛이 아니였어요.. ㅜㅜ

그래도 계속 먹다보니까 익숙해져서 그런지 먹을만하더라구요~~~

먹으면서 생각난게 김밥천국의 순두부찌개가 생각이 나더라구요 ㅋㅋㅋ

 

 

 

 

 

 

 

 

 

 

 

 

 

 

 

이건 제육뚝베기입니다!!
고기가 은근 많이 들어가 있었어요~
양파도 들어있었고, 주문할 때 비게부분은 빼달라고 말씀드렸더니 최대한 비게부분은 빼주셨더라구요, 아예 없진 않았습니당

그렇게 맵지도 않고, 그렇게 달달하지도 않고 딱 먹기 좋은 매콤함이었어요!

밥이랑 비벼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ㅎㅎ

보통 메인메뉴 외의 다른 메뉴들은 약간씩 맛이 부족할 수 있는데
저희가 가산디지털단지 저녁식사하러 간 곳은 다른 메뉴도 먹을만했었던 것 같아요 ㅎㅎㅎ


나중에는 뼈육개장이나 뼈해장국에 도전해보겠습니다 ㅋㅋ!!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시고, 내일부터 주말 잘 보내시길 바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