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논현 맛집 논현 꼼장어 비리지 않아서 맛있어요!

 

 

 

 

 

 

 

 

 

 

 

 

 

 

 

 

 

 

논현 맛집 논현 꼼장어 비리지 않아서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
오늘도 어김없이 날씨가 정말 더운 것 같습니다 ㅜㅜ
이런 날씨에는 시원한 물에서 물놀이하거나 계곡같은데 가서 놀고싶어지는 것 같아요 ~~~
빨리 놀러가고 싶어지는 것 같습니다!!

 

 

지난 주에 지인과 논현 맛집은 방문했는데요!
지인이 맛있다고 추천해준 곳인 논현 꼼장어를 먹으러 갔습니당

꼼장어는 처음 먹어보는거라 약간 긴장도 되기도 하고 설레기도 했었어요 ㅎㅎ

제가 방문한 곳은 논현 그늘집 꼼장어 집이에요 ~~
논현초등학교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에는 그렇게 어렵지 않았어요 !!

 

 

 

 

 

 

 

 

 

 

 

 

 

 

 

 

 

먼저 이렇게 불을 올려주시더라구요~ 저희는 양념 꼼장어부터 주문했답니다 ㅎㅎ

 

 

 

 

 

 

 

 

 

 

 

 

 

 

 

 

 

 

기본적으로 나오는 밑반찬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반찬과 맛도 되기 좋더라구요~~~~
꼼장어를 찍어먹을 수 있는 소스도 나왔어요 !

밑반찬은 역시 별거 없어보이긴 해도 맛만 있으면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된장찌개도 기본적으로 그냥 나오더라구요 ~~~
보통은 찌개주문할 때 추가로 주문해야되는데 기본적으로 나오니까 더 좋은 것 같아요 ㅎㅎ

된장찌개가 짜지 않아서 맛있게 먹었답니당

 

 

 

 

 

 

 

 

 

 

 

 

 

 

 

 

 

저희가 주문한 양념꼼장어에요~~~ 이렇게 익혀주시더라구요~~
장어도 안 먹어봤는데 꼼장어를 먹으려고하다보니까 처음에는 거부감이 더 느껴졌었는데
생각보다 비리지도 않고 정말 맛있더라구요!!

 

아무래도 연탄으로 굽는 연탄구이라서 그런지 불맛이 살짝 나서 더 맛있었던 것 같습니당

꼼장어는 1인분에 13,000원이라는 점 !! 참고하세요 ㅋㅋㅋ

 

 

 

 

 

 

 

 

 

 

 

 

 

 

 

 

 

양념 꼼장어를 먹고 나서 소금구이 꼼장어를 추가로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당

소금구이는 약간 비릴 줄 알았는데 전혀 안 비리고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장어를 처음으로 먹어보는데도 비린내 없이 맛있게 먹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
나중에 남자친구 데리고 방문해봐야겠단 생각도 들더라구요 ㅎㅎ

 

 

 

 

 

 

 

 

 

 

 

먹다가 공기밥 하나를 주문했습니당
공기밥은 하나에 1,000원이에요 ~~

논현 맛집에 같이 방문한 지인이 공기밥은 하나만 주문해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 이유를 공기밥이 나오고 나서 깨달았습니다 ㅋㅋㅋ 양이 정말 많더라구요 ㅎㅎ
반반씩 나눠서 먹어도 많다고 느껴졌던 것 같아요 ~~~

 

 


처음으로 꼼장어를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게 먹어서  앞으로는 장어에 대한 거부감이 없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