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반려견 일상 여름철 강아지 더위타는 것 같기도해요~

 

 

 

 

 

 

 

 

 

 

 

 

 

 

 

 

 

반려견 일상 여름철 강아지 더위타는 것 같기도해요~

 

 

 

 

 

 

 

 

 

안녕하세요~~~
저는 혼자 살면서 강아지를 키우고 있습니다!
처음에 분양받을 때 말티즈로 알고 분양받았는데 강아지가 점점 크면서 얼굴이랑 체격이 급격하게 변하는 것 같더라구요 ㅋㅋㅋ

말티즈 상 보다는 약간 슈나우저 상 같아서 검사를 한 번 받아볼까 말까 하다가

검사비용도 만만치 않아서 일단 그냥 말티즈로 알고 있습니당 ㅋㅋㅋ

 

 

 

 

 

 

 

 

 

 

 

 

 

 

 

 

누워서 티비보고 있었는데 제 다리 쪽에 턱을 대더니
몽이야~~ 하고 부르니까 저런 눈빛으로 쳐다보더라구요~~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게 쳐다보는 것 같아서 괜시리 웃음이 나오는 것 같아요 ㅎㅎ

아마 강아지를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제가 느끼는 마음에 공감되실거라고 생각이 드네용

 

 

 

 

 

 

 

 

 

 

 

 

 

 

 

 

여름이라서 슬슬 털을 깎아야되는데 매번 미용하는 비용도 만만치 않기도 하고 해서 셀프 미용에 도전해볼까 합니다 ㅎㅎㅎ

강아지를 셀프 미용으로 해주시는 분들이 아마 많이 계실텐데요~~
어떤 방식으로 셀프 미용을 하시는지 정말 궁금합니다 ㅜㅜ

바리깡으로 셀프 미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바리깡을 사용해본 적이 한 번도 없어서

혹시라도 강아지가 다치진 않을까하는 걱정 때문에 선뜻 시도하기가 어려운 것 같아요 ㅜㅜ

 

 

 

 

 

 

 

 

 

 

 

 

 

 

 

 

 

강아지한테 괜히 장난치고 싶어서 이불로 감싸줘봤습니당 ㅋㅋ
너무 귀엽지 않나요~~?

털이 하얀색이라서 그런지 더 귀여운 것 같습니다 ㅜㅜ


그리고 저희 강아지는 말티즈 치고는 눈물자국이 잘 나지 않는 편이라서 더 관리하기가 좋은 것 같아요~
아마 아직 한살이라서 그런 것 도 있겠지만 눈물자국이 심해서
눈물자국에 좋다는 간식이나 사료를 일부러 찾아서 먹여본 적은 없어요~

 

 

 

 

 

 

 

 

 

 

 

 

 

 

 


여름이라서 더운지 침대위에 있다가 바닥으로 내려가서 자리를 잡더라구요 ㅠㅠ

요즘 더위가 너무 심해서 강아지 쿨매트도 알아보고 있는데 종류도 다양하고 가격도 굉장히 다양하게 있어서
아직까지 구매하지 못하고 고민만 하고 있습니당 ㅜㅜ

 

강아지 쿨매트 구매하셔서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 중에서
추천해주고 싶다! 하는 제품이 있다면 추천해주시길 바래요 ㅜㅜ

 

 

 

 

 

 

 

 

 

 

 

 

 

 

 

에어컨을 틀어줬더니 시원해지면서 나른나른해졌는지 낮잠을 자더라구요 ㅜㅜ
끄아아아아아아아 너무 사랑스럽고 귀여워요...


쿨매트랑 애견용 바리깡을 사용하면서 셀프 미용을 하시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후기나 정보좀 알려주세용 ㅜㅜ!